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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DC23] Accessibility & Inclusion

[WWDC23] Accessibility & Inclusion Apple에게 접근성은 필수적인 부분.우리가 앱의 접근성을 매우 쉽게 개선할 수 있도록 애플은 여러가지를 개선  Introduce- Accessibility enhancements   - 새로운 API에 탐구- Improve accessibility visual   - SwiftUI에서 접근성 개선- Keep state up-to-date   - UIKit에서 접근성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   새로운 접근성 안내 isToggle을 통해 힌트를 제공  알림레이아웃 변경화면 변경페이지 스크롤 알림을Swift에 네이티브 방식을 전송 가능   버튼의 행위에 알림을 달 수 있음.  중요도를 설정할 수도 있음.제 시간에 발음되지 않으면 무시되도 무방..

[WWDC24] Swift의 성능 살펴보기

[WWDC24] Swift의 성능 살펴보기Swift의 Low-level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 Introduce- What is performance?: 성능이란?- Low-level principles: Low-level의 성능을 볼 때 고려해야 할 원칙- Putting it together: Swift의 어떻게 구현되는지, 성능에 어떤 영향에 미치는지 세부 사항을 알아보기 - What is performance?성능을 다차원적이고,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거시적인 문제 때문에 성능에 관심을 갖는다.  UI가 클릭하기 힘들 정도로 버벅이는 등의 문제가 생김. 하향식 방법을 조사많은 경우 코드의 Low-level 수준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알고리즘 개선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

[WWDC24] AVFoundation의 미디어 성능 지표 살펴보기

[WWDC24] AVFoundation의 미디어 성능 지표 살펴보기Introduce- What are events?- Subscribing to events? iOS18에서는 미디어 성능 지표가 이벤트로 표시되고, 앱에서 구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 미디어에서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 1. 처음에 시작하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점.2. 재생이 중간에 멈추는 점. iOS 18에서는 클라이언트에서 측정할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 줌.1. 처음에 시작하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점.    위 사진을 보면 세그먼트보다 Content Key를 요청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음.이런 경우에는 키 서버 성능을 개선하거나, 재생하기 전 Content Key를 미리 로드된 키를 확인. => 이런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