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tic Feedback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글을 벌써 두번째 쓰고 있다 ㅎㅎ 다 썼는데 뒤로가기 스와이프해서 글 다 날아가ㅁ
✅ 개요
✅ Essentials
안에 더 내용이 있는데 쭉 읽어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장치 상태 확인하라던가, 햅틱 엔진은 싱글톤이 아니라던가 등등
✅ 코드
class HapticManager {
static let shared = HapticManager()
private var generator: UIImpactFeedbackGenerator?
func setupGenerator() {
generator = UIImpactFeedbackGenerator()
generator?.prepare()
}
func createImpact(style: UIImpactFeedbackGenerator.FeedbackStyle = .heavy) {
generator?.impactOccurred()
}
func release() {
generator = nil
}
}
(참고)
https://zeddios.tistory.com/726
https://developer.apple.com/design/human-interface-guidelines/ios/user-interaction/haptics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corehaptics
'project > Kuring(공지알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tableViewCell Swipe Action 구현하기 (0) | 2022.05.05 |
---|---|
[iOS] Indicator customizing (feat. Lottie) (0) | 2022.04.30 |
[iOS] inAppReview(StoreKit)✨ (0) | 2022.03.06 |
[iOS] Xcode Storyboard(스토리보드) 없이 코드로 대체하는 방법 (0) | 2022.01.07 |
[iOS] RxGesture에 정리 기본 (0) | 2021.12.20 |